hu_c_coffee

hu_c_coffee 허씨커피

 #파블로바여전히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여전히 맛난 생과일들로 가득 넣은파블로바 입니다.동물성 100% 생크림과 신선가득생과일 달달한 크럼블과 달콤상큼한페션후르츠까지1년 365일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맛난 파블로바 ...
29/05/2026

#파블로바
여전히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여전히 맛난 생과일들로 가득 넣은
파블로바 입니다.

동물성 100% 생크림과 신선가득
생과일 달달한 크럼블과 달콤상큼한
페션후르츠까지

1년 365일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맛난 파블로바 드시러 허씨커피에
놀러들 오세요~🙋‍♂️

#강릉수제디저트 #강릉파블로바 #생과일디저트 #디저트잘하는집

 #계속생각나는맛두쫀쿠와 버터떡 계속 합니다.옛날 맹키로 많이 판매가 되는디저트는 아닙니다.예전에는 이상할정도로 유행을했으니 그때만큼은 아니더라도꾸준하게 판매가 이어지고 있는디저트 입니다.계속 찾아주시니 저희는 계속...
27/05/2026

#계속생각나는맛
두쫀쿠와 버터떡 계속 합니다.

옛날 맹키로 많이 판매가 되는
디저트는 아닙니다.

예전에는 이상할정도로 유행을
했으니 그때만큼은 아니더라도
꾸준하게 판매가 이어지고 있는
디저트 입니다.

계속 찾아주시니 저희는 계속
맛있게 준비를 하겠습니다.

맛난 두쫀쿠와 맛난 버터떡을
드시러 허씨커피에 놀러오세요🙋‍♂️

#강릉두바이초콜릿 #강릉두바이쫀득쿠키 #강릉두쫀쿠 #강릉버터떡

 #효자상품효자상품이라 뽀샤시 해봣습니다.흠... 지금도 고민을 하고 있는데이거 그냥 일반이 더 이쁜다 라고생각이 강하게 드는데요실제로 보신분들은 어떠세요?필터를 잘못 선택한걸까요?그냥 사진이 더 이쁜가요?생딸기 크...
26/05/2026

#효자상품
효자상품이라 뽀샤시 해봣습니다.

흠... 지금도 고민을 하고 있는데
이거 그냥 일반이 더 이쁜다 라고
생각이 강하게 드는데요

실제로 보신분들은 어떠세요?

필터를 잘못 선택한걸까요?

그냥 사진이 더 이쁜가요?

생딸기 크레이프가 효자 상품이라
이쁘게 올리고 싶었는데 이쁜건가
라고 의심이 자꾸 들어요.

진짜 한번 해보고 싶었어요🥺

#딸기크레이프 #생딸기크레이프 #생과일디저트 #강릉수제디저트

 #생딸기케이크계속 만들고 있습니다.진짜 가득가득 썰어넣은 생딸기와동물성 100% 생크림으로 만드는생딸기딸기 생크림 케이크 입니다.매일매일 생과일 케이크를 만들고판매를 하고 있습니다.이씨 아줌마표 수제 디저트 드시러...
25/05/2026

#생딸기케이크
계속 만들고 있습니다.

진짜 가득가득 썰어넣은 생딸기와
동물성 100% 생크림으로 만드는
생딸기딸기 생크림 케이크 입니다.

매일매일 생과일 케이크를 만들고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이씨 아줌마표 수제 디저트 드시러
허씨커피에 놀러오세요~🙋‍♂️

#생과일디저트 #강릉수제케이크 #강릉디저트추천 #강릉수제디저트

 #생망고케이크이때가 가장 맛있습니다.제철과일로 생과일 케이크를만드는 허씨커피 입니다.망고로 케이크를 만들었을때지금이 가장 맛있을 시기가아닌가 생각 합니다.대중적인 망고도 참 맛있지만무지개 망고인 마하차녹이 지금아니...
24/05/2026

#생망고케이크
이때가 가장 맛있습니다.

제철과일로 생과일 케이크를
만드는 허씨커피 입니다.

망고로 케이크를 만들었을때
지금이 가장 맛있을 시기가
아닌가 생각 합니다.

대중적인 망고도 참 맛있지만
무지개 망고인 마하차녹이 지금
아니면 못 먹거든요.

나름 시즌한정 메뉴인 생망고로
만든 생크림 케이크 입니다.

맛난 무지개 망고에 동물성 100%
생크림 케이크 드시러 허씨커피에
놀러오세요~🙋‍♂️

#무지개망고 #마하차녹 #마하차녹망고 #강릉수제디저트

 #강릉야외카페루프탑이 별미 입니다.요즘 자식들 뒷바라지 하느라한동안 정신이 없었습니다.다시 하나하나 소식을 전할께요.우리 이씨와 허씨는 좀 한량끼가있지만 열심히 살고 있습니다.그렇다보니 저희가 좋아할만한느낌으로 허...
17/05/2026

#강릉야외카페
루프탑이 별미 입니다.

요즘 자식들 뒷바라지 하느라
한동안 정신이 없었습니다.

다시 하나하나 소식을 전할께요.

우리 이씨와 허씨는 좀 한량끼가
있지만 열심히 살고 있습니다.

그렇다보니 저희가 좋아할만한
느낌으로 허씨커피를 꾸미기도
합니다.

그중 캠핑 느낌을 참 좋아하는데
그래서 허씨커피에도 그런 느낌을
조금 주고 싶었습니다.

시원한 자연바람 맞으며 맛난 음료
맛난 디저트를 즐길 수 있는 장소

강릉 강문동 허씨커피 입니다~🙋‍♂️

#강릉루프탑 #강릉루프탑카페 #강릉캠핑 #허씨커피

 #5월8일오늘은 어버이날 입니다.5월 8일 어버이날 기념으로이쁜 카네이션을 준비 했습니다.오늘 같은 날은 부모님께 전화한통이라도 해야 됩니다.요즘 너무 정신없이 지내는데그래도 지나치면 안됩니다.고마움을 전하는 날....
08/05/2026

#5월8일
오늘은 어버이날 입니다.

5월 8일 어버이날 기념으로
이쁜 카네이션을 준비 했습니다.

오늘 같은 날은 부모님께 전화
한통이라도 해야 됩니다.

요즘 너무 정신없이 지내는데
그래도 지나치면 안됩니다.

고마움을 전하는 날.

마음을 표현해보세요.

#행복가득한 #어버이날 #카네이션 #잊지말아요

 #다이소장난감미피 좋아하시면 달리세요.오늘 풀린 신상 입니다.우리 이씨 아줌마 눈돌아가서각 품별 1개씩 다 사왔어요.아직 다이소에 재고 많아요.지금 입니다. 달려요 달려!!!우리 이씨 아줌마는 미피 컬렉션완성한 승...
02/05/2026

#다이소장난감
미피 좋아하시면 달리세요.

오늘 풀린 신상 입니다.

우리 이씨 아줌마 눈돌아가서
각 품별 1개씩 다 사왔어요.

아직 다이소에 재고 많아요.

지금 입니다. 달려요 달려!!!

우리 이씨 아줌마는 미피 컬렉션
완성한 승리자🤣

#미피컬렉션 #진정한승리자 #다모았다 #나는누가챙겨주나

 #조때따욕하는게 절대로 아닙니다.요즘 개그맨 양상국님의 핫한표현중 하나로 맛있는 음식을드시고 맛있다라는 감탄사로쓰이고도 있습니다.무지개 망고로 만든 케이크로한정판 입니다.역시 재료가 좋으니 발로 만들어도맛있는걸 이...
01/05/2026

#조때따
욕하는게 절대로 아닙니다.

요즘 개그맨 양상국님의 핫한
표현중 하나로 맛있는 음식을
드시고 맛있다라는 감탄사로
쓰이고도 있습니다.

무지개 망고로 만든 케이크로
한정판 입니다.

역시 재료가 좋으니 발로 만들어도
맛있는걸 이씨 아줌마가 정성들여서
손으로 만드니 진짜 기가 맥힙니다.

케이크 와~~~ㅅㅂ ㅈㄸㄸ🤣

#강릉케이크추천 #강릉케이크맛집 #강릉생크림케이크 #강릉망고케이크

 #타이밍이중요해역시 사진은 어렵습니다.다른 피드처럼 쭈우욱 늘어나는누가를 찍고 싶었는데요.이씨 아줌마가 다 식어가는거는잘 안늘어나서 안된다는걸 그냥해달라고 해봤는데요.역시나 실패 입니다.어른들이 말씀하시기를 남자는...
29/04/2026

#타이밍이중요해
역시 사진은 어렵습니다.

다른 피드처럼 쭈우욱 늘어나는
누가를 찍고 싶었는데요.

이씨 아줌마가 다 식어가는거는
잘 안늘어나서 안된다는걸 그냥
해달라고 해봤는데요.

역시나 실패 입니다.

어른들이 말씀하시기를 남자는
여자말을 잘들어야된다 했는데
그말이 딱 맞는거 같습니다🥺

#뭐라표현할방법이없네 #그냥하자 #강릉수제디저트 #강릉디저트추천

Address

창해로 285
Gangneung
25467

Opening Hours

Monday 11:00 - 20:50
Tuesday 11:00 - 20:50
Wednesday 11:00 - 20:50
Thursday 11:00 - 20:50
Friday 11:00 - 20:50
Saturday 11:00 - 20:50
Sunday 11:50 - 17:00

Telephone

+8250713377520

Website

Alerts

Be the first to know and let us send you an email when hu_c_coffee posts news and promotions.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used for any other purpose, and you can unsubscribe at any time.

Contact The Business

Send a message to hu_c_coffee:

Share

Categ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