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05/2026
#파블로바
여전히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여전히 맛난 생과일들로 가득 넣은
파블로바 입니다.
동물성 100% 생크림과 신선가득
생과일 달달한 크럼블과 달콤상큼한
페션후르츠까지
1년 365일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맛난 파블로바 드시러 허씨커피에
놀러들 오세요~🙋♂️
#강릉수제디저트 #강릉파블로바 #생과일디저트 #디저트잘하는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