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05/2026
.
[5월 9일 토요일 휴무안내🥹]
안녕하세요 여러분 16구입니다! 오늘도 잘 열려있습니다🎈
연휴간 밀린 작업들 소화해야하고 잠시 충전하러 내일은 휴무입니다.
🎈6시 마감이면 길게하지도 않는데 왜 이리 자주쉬냐는 질문을 듣습니다.
늘 열어두고 싶지만 그러지 못하여 죄송한 마음입니다🥲
자영업이란게, 영업시간은 빙산의 일각처럼 드러나 있는 것 같습니다.
뒤에서 많은 전처리와 작업들이 수행이 되어야하는데,
몸은 하나고, 또 손님이 미어터지면 모르겠는데 그것도 아니고 참...
매장이 협소하다보니 저녁시간 손님들은 큰 곳으로 가시는 것 같아서
디저트 작업에 집중하고자 올해는 과감하게 6시 마감으로 운영중입니다.
많은 분들 저녁에도 모시고 싶은데 그러지 못하여 죄송합니다.
저녁시간 열지 못해서 저도 늘 속상합니다 여러분🥹
연차가 거듭될수록 저 역시도 늘 어떻게 해야 더 좋은 공간이 될 수 있을까?
어떤 노력을 해야 수익과 이상을 동시에 잡을 수 있을까? 고민합니다.
내 노력의 무엇이 잘못되었는지 성찰하는 시간을 가지기도 하구요.
모르겠는것 투성이지만, 여러분들께 드릴 수 있는 말은
저는 제 사정과 체력과 시간이 되는 선에서 정말정말 최선을 다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최선을 다한다는 것이 제가 이 직업을 영위하는데에 있어서 어쩌면..
그렇게 중요한 일이 아닐지도 모릅니다. 일단 잘해야하는거니까요.
맛있는 것들을 일단 잘 만들고, 홍보부터 서빙까지 잘해야하는 일이거든요.
공간이 예뻐야하는건 기본이자 덤이구요.
가끔은 하루 이렇게 쉬어가는 날이 있는데 저 역시도 조바심이 납니다.
하루매출이 아쉬운데 쉬어도 되는건가 싶어서요.
말이 길어졌습니다. 결국 하고 싶은 말은 그겁니다.
저 생각보다 열심히 한다구요.ㅋㅋ
오늘도 미련할지도 모르지만 그냥 최선을 다할 뿐입니다.
알아봐주시고, 와주시는 모든분들께 감사드리고 행복한 주말 되세요.
오늘도 잘 열려있고, 다음주도 열심히 해보겠습니다~